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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과 답변 목록

  1. 선택약정(요금할인) 개통 시 유심기변 불가 안내

     

    선택약정(요금할인)으로 개통할 경우 유심기변(유심을 다른 단말기에 넣어서 사용)은 안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현황 확인하기에서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공식신청서(작성완료시 SMS)는 정상 작성 하였으나, 접수현황 확인하기 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사이트상에서 정상적으로 단말기 주문신청서가 안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배송 및 주문서'는 고객님의 진행상태를 신속하게 안내하기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요금납부정보 내용이 미기재시 다음 단계로 진행이 안되기 때문에 임의로 메모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공식신청서로 접수된 요금납부로 자동이체 되며 기기변경인 경우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공식 신청서만 작성하시고 사이트의 주문신청서를 작성안하신 경우에는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단말기 주문 신청서 작성방법***
    사이트상단=> 해당통신사=>신규 선택후 구매하고져 하는 단말기클릭=>바로구매클릭=>주문 및 배송정보 작성=> 주문하기로 주문해주시면 되고 온라인 공식 신청서 창은
    그냥 닫으시면 주문완료 됩니다.

     

  3. 통신사별 스마트폰 개통셋팅(나밍)방법은?  

    SKT

    1. 배터리분리 후 유심칩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초기 설정은 모두 건너뛰기
    2. 휴대폰 번호입력 화면에서 => #758353266#646# 입력 => 유심다운로드 => 확인(OK)
    3. 휴대폰은 자동으로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KT

    배터리분리 후 유심침 삽입(분리형일 경우) => 전원을 켠다 => 자동설정 => 재부팅되어 사용 가능

     

     

     

  4.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 

    < 교환/환불 >      
    1.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 모델[타모델불가]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14일차가 주말(토요일,일요일)인 경우에는 12일이내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2. 14일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14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A/S 또는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4. 변심, 기기 불만족 등의 이유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절차>      
    1. 기기결함에 대한 교환건은 개통일로부터 14일이내(주말이 낀경우 12일이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스마트폰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불량점검 후 '불량 판정서' 를 팩스번호 02-6008-0855 로 보내주셔야 교품처리 됩니다.      
     
    3. 새 제품을 교환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에게 불량 단말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박스 및 구성품 누락없이)      
       (주의! 개통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저희가 받아보아야 합니다.)      
     
    4. 휴대폰 택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5. 반납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06-6번지 서현빌딩 3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는 반드시 '대한통운택배(1588-1255)'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 이용 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세요.      
          
    <환불안내>      
    핸드폰은 전산상 이력이 남기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변심, 기기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시 신중히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삼성전자 : 1588-3366
    엘지전자 : 1544-4424 

     

  5.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에 통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또한, 메뉴 중에 이용안내 및 가입안내, 자주하는 질문 등을 참고하여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